해외여행/나트랑 Nha Trang

비엣젯항공 리얼 탑승 후기 (좌석 공간, 승차감, 흔들림 등)

ppuppu1 2024. 1. 26. 15:51
반응형

가족들과 베트남 나트랑 여행을 가기 위해 탄 비엣젯항공.

하도 안 좋은 말도 많은 항공사로 유명하죠!

제가 직접 타본 리얼 후기 전달합니다!

비엣젯항공

비엣젯항공

 

베트남 저가 항공사로 유명한 비엣젯항공.

연착이 많이 된다, 불편하다, 무섭다 등 많은 안좋은 후기들이 나오는 항공사로 유명한 비엣젯항공.

저도 이걸 타고 싶지 않았지만 시간대에 선택권이 없었습니다.

 

수화물도 포함이 아니라 별도로 구매해야해요.

 

비엣젯항공 좌석

 

비엣젯항공 내부
비엣젯항공 내부

 

비행기에 들어오자마자 너무 낡은 느낌이 팍팍 드는 비엣젯항공.

실제로 의자도 엄청 낡았고, 푹신함.. 그게 무엇인가요ㅜㅜ

 

타닥타닥 붙어 있는 느낌도 엄청 강해요.

 

그래도 저는 연착은 없었으나 앉아서 출발까지 좀 기다린 듯.. 왜 안가는 것을까..

 

 

비엣젯항공 좌석 입니다.

왼쪽이 여자, 오른쪽이 남자입니다.

무릎을 90도로 접었을 때 이정도 인데 그냥 좁다고 보면 됩니다.

몸이 작은 저도 좁다고 느끼는 데 다른 사람들은 오죽하겠어요.

 

저희 친 오빠는 무릎이 닿아서 엄청 불편, 짜증을 ...ㅎㅎ

 

좌석.. 진짜 불편해요ㅜㅜ

 

비엣젯항공 탑승 후기

 

비엣젯항공

 

동남아 비행기들의 특징인 밤비행, 새벽비행.

저도 새벽비행이었는데 비행기가 출발하면 자라고 이렇게 불을 꺼주셔요.

 

근데 잘 수 없다... 비행기가 엄청 흔들려요..

뭔가 비행기가 좀 가볍다? 느낌?? 이렇게 흔들릴 수 있나??

 

비엣젯항공

 

해가 이제 뜰 때쯤 도착.

역시 잠은 못 잤습니다. 저희 가족 저 빼고 다 몸살 났어요ㅎㅎ

나트랑 공항

안그래도 비행기가 너무 불편해서 짜증났는데

캐리어도 박살나서 나왔어요.

 

공항 직원이 설명을 해주는데 영어를 너~~무 못해ㅎㅎ

캐리어가 이렇게 박살이 날 수 있나..?

 

(사진을 찍어놨는데 어디 갔는지 보이지 않네요.)

 

그냥 다음부터 비엣젯항공 안타는 걸로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