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달랏 Da Lat

베트남 달랏 여행 야시장 맛집 나혼자산다 팜유 맛집

ppuppu1 2024. 2. 29. 10:48
반응형

나혼자산다 팜유팸이 방문한 달랏 야시장 맛집!

 

달랏 야시장 맛집

달랏 야시장 맛집  My le

달랏 여행 맛집을 찾다 보면 나혼자산다 프로그램에서

팜유팸들이 달랏 여행을 가서 들린 가게들이 굉장히 많이 나오는데요.

 

저도 그걸 보고 후기들도 많이 찾아봤는데 호불호가 많이 나뉘더라고요.

그리고 방송을 타서 사람도 너무 많다고 해서 안가려고 했는데 어쩌다 보니 가게 됐다가 맛있게 먹은 썰 적어봤어요.

 

위치 및 영업시간

  • 위치 : 10b Đường Nguyễn Thị Minh Khai, Phường 1, Thành phố Đà Lạt, Lâm Đồng, 베트남
  • 영업시간 : 매일 14:00~23:00
가게 시설

달랏 야시장 맛집  My le
달랏 야시장 맛집  My le

저희가 방문한 날 비가 좀 많이 내려서

직원분들이 급하게 천장에 비닐을 처리하고 계시더라고요.

 

달랏 야시장 맛집  My le

 

달랏 야시장 가게인 My le 는 역시나 열린 공간으로 되어있어서 포차 느낌이고,

공간도 넓어서 많은 인원이 올 수 있겠더라고요.

 

저희는 원래 그냥 지나가려고 했는데 호객행위를 엄청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요즘 방송타서 사람들 많이 가는 곳인데 조금만 먹어 보자 해서 급 들어온 곳!

마침 저희가 좀 늦은 저녁에 와서 사람도 없어서 시끄럽지 않고 괜찮았어요.

 

그리고 메뉴도 추천을 해달라고 하면 비싼거 추천해 주고 그런다 등 안 좋은 말들도 많아서

저희는 그냥 저희가 먹고 싶은 걸로 주문!

이미 1차로 식사를 하고 와서 배가 좀 부른 상태였어요.

음식

달랏 야시장 맛집  My le

일단 기본으로 고기가 저렴하니까 고기 주문!

양이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지만 물가대비 저렴!

 

아! 그리고 달랏 야시장 가게인 여기는 이미 방송도 타고,

한국인도 워낙 많이오고 그런지 가격이 현지 맛집들에 비해 좀 있는 편이에요.

그래도 한국이랑 비교하면 저렴한 거죠.

달랏 야시장 맛집  My le

직원분께서 직접 하나하나 다 구워주셔요.

적당하게 잘 익혀서 맛있게 구워주십니다.

 

채소들도 큼직큼직~

달랏 야시장 맛집  My le

역시나 달랏 고기들은 간이 이미 되어있어서

소갈비를 먹는 느낌? 간이 좀 강한 편이라 밥반찬으로 딱 좋은 거 같아요.

저는 원래 좀 자극적이게 먹는 거 좋아해서 고기만 먹어도 맛있었어요.

달랏 야시장 맛집  My le

고기도 안질기고, 부드럽고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

역시 고기는 사랑이죠~

달랏 야시장 맛집  My le

 

달랏 야시장 나혼자산다 팜유가 들린 이곳은 꼬치도 유명해서

저희는 새우꼬치로 주문!

이것도 자리에서 바로바로 구워서 먹으니까 꼭 캠핑온 느낌이더라고요.

 

새우도 싱싱하고, 살도 꽉 차서 맛있게 까 먹었어요.

달랏

꼬치 들고 기념사진도 찰칵!

사진 찍으려고 하니까 유쾌하신 직원분 쓰~윽 나타나시더니

끼시더라고요ㅎㅎ 

(제가 너무 이상하게 나와서 그건 패스.)

달랏 야시장 맛집  My le

제가 달랏에서 좋아하는 메뉴인데 라면 볶음!

채소들이랑 베트남 라면 면으로 만든 볶음요리인데

면이 엄청 담백하고, 찰지고, 꼬들면인데 국수면 느낌이 나면서

입에 착착 맞는 면!

 

그리고 면 안에 양념이 너무 잘 베어서 면만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이것도 자극적인 맛이 살짝 있기는 한데 더 식욕을 돋아주고,

봉골레 파스타를 엄청 졸여서 면에 소스가 다 스며든 느낌??

 

저는 달랏에서 면 볶음요리를 항상 시켜서 먹었던 거 같아요.

 

<그래서 괜찮나요...?>

사실 어느 가게를 가도 호불호는 나뉠 거 같아요.

특히나 방송을 탄 가게라 기대를 가지고 가시는 분들도 많을 텐데

저는 원래 갈 생각이 없었다가 급 들어간 거라

기대를 하나도 안 하고 가서 만족하고 맛있게 잘 먹은 거 같아요.

 

그냥 제가 먹고 싶은 메뉴 골라서 시키고,

시설도 깨끗했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좋았어요.

가격은 베트남 치고는 좀 있지만 그래도 먹고 싶은 거 먹어야 즐거운 여행이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