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달랏 Da Lat

베트남 달랏 아보카도 아이스크림 껨보 맛집 껨푸엉 Kem Phung

ppuppu1 2024. 2. 13. 22:40
반응형

베트남 달랏에 꼭 먹어봐야 할 필수 먹거리인 아보카도 아이스크림 껨보!

Kem Phung

껨푸엉 외관

껨푸엉 위치 및 영업시간

  • 위치 : 97A Nguyễn Văn Trỗi, Phường 2, Thành phố Đà Lạt, Lâm Đồng 670000 베트남
  • 영업시간 : 매일 09:00~22:30
껨푸엉 내부

껨푸엉 내부

 

베트남 달랏은 아보카도 성지라고 불릴 정도로 정말 많은 아보카도가 있어서

아보카도 아이스크림도 유명해요.

한국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먹을 수 있고,

아보카도 아이스크림 맛집도 여러 곳이 있는데

저는 Kem Phung 껨푸엉으로 방문했어요.

 

방문하니까 현지인 분들도 드시고 계시더라고요.

껨푸엉 메뉴판

껨푸엉 메뉴판

껨푸엉 메뉴판은 굉장히 심플해요.

제일 메인이 아보카도 아이스크림이 있고,

빙수 비슷한 메뉴들도 있어요.

껨푸엉 메뉴

그리고 한쪽 벽에 요거트도 따로 홍보하고 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베트남 요거트 맛있는 거 같아요~

Kem Phung 껨푸엉

Kem Phung

저희가 주문한 메뉴들!!

달랏 아보카도 맛집 Kem Phung 껨푸엉

처음 먹어보는 아보카도 아이스크림에 살짝 겁을 먹었는데

느끼할 줄 알았는데 그런 식감보다는 담백한? 느낌이 더 들었어요.

뭔가 건강식 아이스크림 느낌?? 달달함은 살짝 부족하지만

거부감이 들지는 않고, 생각 없이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그리고 광고 있던 요거트는 오~역시나 맛있었어요!!

흔히 아는 요거트 맛 같으면서도 뭔가 다르고, 더 진한 느낌???

그리고 빙수도 하나 주문해서 먹었어요~

 

저렴한 가격으로 달랏 아보카도 아이스크림 껨보 즐기기 좋은 껨푸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