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달랏 Da Lat

베트남 여행 달랏 맛집 CHU 츄 바베큐 인기만점!

ppuppu1 2024. 2. 13. 17:43
반응형

베트남 달랏 여행 중 바베큐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24시간 영업하는 츄 바베큐!

 츄 바베큐

츄 바베큐

츄 바베큐 위치 및 영업시간

  • 위치 : LÔ B1_ 18 KQH GOLF VALLEY, Phường 2, Thành phố Đà Lạt, Lâm Đồng, 베트남
  • 영업시간 : 12:00~24:00
츄 바베큐 내부

츄 바베큐 내부
츄 바베큐 내부
츄 바베큐 내부

 

달랏 맛집 츄 바베큐는 24시간 영업이라서 시간에 치여 방문하지 않아도 되서 너무 좋아요.

가게도 엄청 넓어서 테이블도 많고, 사람도 많은..

 

달랏 시내에서도 가까워서 도보로 오기도 좋아요.

 

인기가 너무 좋은데...?

관광객들도 있지만 현지인들도 꽤 많이 있더라고요.

 

살짝 단점이라고 하면 따로 환풍기가 없다 보니 연기를 그대로 흡수~

온몸에 냄새가 베일 거는 감안하고 오셔야 합니다.

츄 바베큐 내부

나무들이 있지만.. 공기 정화는 안된다는..

저희는 냄새가 좀 덜 나게 바깥쪽에 앉았어요.

 

츄 바베큐 메뉴판

츄 바베큐 매뉴판

 

츄 바베큐 메뉴판은 베트남어로 되어있는 거랑 영어로 되어있는게 있어요.

영어도 사진을 찍었는데 어딨더라...

 

메뉴판을 보면 고기 종류도 다양하고,

그 외 다른 먹거리들도 많이 있어요.

 

소주도 판매를 하고 있네요ㅎㅎ

 

달랏 맛집 츄 바베큐는 일반 베트남 물가치고는 좀 가격이 있지만

그래도 한국보다는 엄청 저렴하죠~

 

츄 바베큐

츄 바베큐

 

베트남 식당을 가면 기본을 세팅이 되는 과자나 빵 같은게 있는데

이게 공짜가 아니라는!!

나중에 결제할 때 영수증 보시면 금액이 찍힐거에요.

 

한국처럼 서비스가 아닌 전부 유료!!

제가 말하기도 전에 아빠가 먹어서 저희는 그냥 다 먹었어요.

츄 바베큐

 

달랏 바베큐 맛집인 츄 바베큐에서 고기도 종류별로 주문하고,

먹고 싶은 음식들은 그냥 고민 없이 주문!

 

빠른 속도로 재료들이 나와서 좋았어요.

 

직원들이 좀 빠릿빠릿하고, 일을 즐겁게 하는게 느껴지더라고요.

츄 바베큐

고기는 위 사진처럼 돌판에 구워주셔요.

뜨거운 돌판 위에 고기를 올리는 순간 엄청난 연기가..

 

근데 여기서 바람까지 불어서 다른 테이블 쪽으로 연기가 확~ 가는데

뭔가 죄송스럽더라고요.

 

고기도 엄청 빨리 익고, 직접 구워주시니까 간편!

달랏 고깃집 츄 바베큐의 고기들은 기본적으로 양념이 되어있는 거 같아요.

 

간도 좀 강한편? 이라서 오히려 자극적이라 맛있는ㅎㅎ

츄 바베큐

볶음밥도 시켰는데 고기랑 먹기 딱 좋더라고요.

츄 바베큐

고기를 구운 돌판 위에 새우를 구워주시는데

고기의 양념이 새우에 묻어서 자연스럽게 간이 되어버리더라고요.

 

새우도 엄청 통통하고,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츄 바베큐

 

베트남은 대체적으로 음식의 양이 많은 편이 아니라서

한두개 시켜서는 배가 안차서 정말 먹고 싶은 건 다 주문한 거 같아요.

 

닭다리 부위만 따로 판매도 하고 있길래 각자 하나씩 먹기!

훈제로 구워주셔서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빠질 수 없는 베트남 맥주와 함께 먹으면 저녁으로 굿굿!

 

베트남 달랏 여행에서 저녁으로 즐긴 츄바베큐!

사람들 마다 입맛도 다르고, 취향이 다르지만 저는 재밌고, 맛있게 먹었어요~

 

직원들이 정말 활기차서 재밌더라고요.

 

반응형